BACK TO TOP

아이안 _ AI아이돌 AIAN Official Site

AI 가상 프로젝트 걸그룹 ‘이터니티’, 베일 벗고 팬들과 소통

 

AI가상 프로젝트 걸그룹 ‘이터니티(Eternity)’가 유튜브 채널 ‘AIA fab(아이아 팹)’을 통해 이터니티 세계관, 이터니티 센터 서아, 수진의 인터뷰 등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이터니티 센터 ‘서아’의 인터뷰에 이어 이터니티의 막내이자 실세로 불리고 있는 ‘수진’의 인터뷰가 공개 되었다.

‘I’m real(아임 리얼)’ 뮤직비디오 공개 후 베일에 싸여있던 이터니티가 세계관을 공개하는 인터뷰로 팬들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가까워진 느낌이다”, “환영한다” 등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이터니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듯, 서아의 인터뷰는 공개 1주 만에 누적 조회수 11만 회, 수진의 인터뷰는 공개 4일에 9.7만 회를 돌파하였다.

서아와 수진은 짧은 인터뷰 속에서도 각각 서로 다른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 서아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자신의 롤모델은 바로 자신’이라고 말했다면, 수진은 인터뷰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며 ‘이터니티의 실세로 불리고 있다’는 말을 수줍게 이야기 하면서도 ‘포기하고 싶을 땐 세 번만 더!’라는 당찬 모토를 이야기해 이터니티의 실세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었다.

팬들은 “서아와 수진은 극과 극의 매력이다”, “어서 다음 신곡 발표 부탁한다”, “가상인간이라고 하기에 너무 진짜 같다” 등 기대에 찬 반응이 이어졌다.

또 이터니티의 세계관을 나타낸 영상 ‘AIA The world(아이아 더 월드)’에서는 이터니티의 아이아 행성 속 이터니티 모습을 담은 귀여운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메타버스의 재미와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3월 22일 발표한 이터니티의 첫 싱글 ‘I’m real‘은 밝은 에너지와 반복적인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훅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터니티는 AI그래픽 전문기업 펄스나인의 딥리얼AI로 탄생한 가상 아이돌로 특히 30여 해외 주요 매체에 소개되며 ’새로운 매체의 Kpop‘으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I’m real‘로 5명으로 활동 중이지만 총 11명의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그룹 혹은 유닛, 솔로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출처 http://www.ai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21130

Check out our

Apparently we had reached a great height in the atmosphere, for the sky was a dead black, and the stars had ceased to twinkle.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