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아이안 _ AI아이돌 AIAN Official Site

AI심쿵챌린지 소녀편, 11인 11색 매력의 가상인물 원픽 전쟁


 

지난해 8월 일명 ‘AI심쿵챌린지 101’라고 불리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화제를 모은 이상형AI에 투표하는 대결이 시즌 2 ‘AI심쿵챌린지 소녀편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AI심쿵챌린지101을 통해 가상아이돌 남녀 101명 중 뽑힌 11명의 소녀들로 구성되어 그 중 원픽 멤버를 뽑는 대결이다.
11
명의 소녀들은 오는 3월 프로젝트 걸그룹 이터니티로 데뷔할 계획이다최근 신한금융투자 RCK 시즌앰버서더로 활동해 화제를 모은 함초롱도 포함되었다.

 

AI심쿵챌린지 소녀편은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터니티 11명 소녀들의 다양한 매력을 가장 먼저 탐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대결 방식은 승자연전 서바이벌 방식으로, 1대 1로 대결에서 선택 받은 소녀는 남고 상대 소녀는 랜덤으로 계속 바뀌어 최종 소녀를 선정되는 방식이다최종 원픽으로 선정된 소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자신의 이메일을 남기면 이터니티의 활동 소식을 꾸준히 뉴스레터로 전달 받을 수 있다최종 소녀의 이미지도 다운 받을 수 있다.

 

AI심쿵챌린지를 선보인 AI그래픽 전문 기업 펄스나인의 박지은 대표는 세계적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릴 미켈라(Lil Miquela)‘를 비롯해 가상인물의 활동이 활발하다국내에도 인간과 매우 비슷한 모습으로 이야기를 하고 인간과 상호작용하는 가상인물 시대가 열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터니티는 가상인물 국민투표로 선발된 11명의 걸그룹이다실제 사람 같은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던 가상인물 남녀 총 202명으로 이루어진 AI심쿵챌린지 101에서 11명이 선발된 것이다.  3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터니티는 가상프로젝트 걸그룹으로, 11명 전원 혹은 5, 3솔로 등으로 활동한다이들은 완성형이 아닌이제부터 스토리를 이어가는 성장형 아이돌로써 가수 외에도 유투버인플루언서 등으로 종합 엔터테이너로의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펄스나인의 딥리얼AI(Deep real AI)는 사람자연사물실내 공간생명체 등을 AI를 통해 가상으로 만들어내는 서비스다기존의 가상 이미지들은 애니메이터들이 오랜 시간과 노동력으로 디자인하고 프레임 단위로 이미지를 생성했다면 딥리얼AI는 AI기반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이미지를 제공한다특히 실사형 가상 인물 생성에 탁월하다가상 인물의 시선 처리얼굴 각도입꼬리 등에 변화를 줘 다양한 표정 및 모습의 구현이 가능하도록 개발할 계획이다.

 

 

 

기사출처
https://www.venturesquare.net/824062

Check out our

Apparently we had reached a great height in the atmosphere, for the sky was a dead black, and the stars had ceased to twinkle.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